유튜브 등 동영상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과정(평일주간)_마케팅학원/마케팅교육/유튜브동영상마케팅교육/유튜브동영상마케팅학원
이번 기회에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전수받으시길 바랍니다.
선수학습 : 준비사항 : YouTube 채널 개설
교육기간 : 2018년01월22일(월) ~ 2018년01월22일(월) 10:00~17:00, 1일 총 6시간
강의장소 : 탑크리에듀교육센터 [A강의장]
교육문의 : 02-851-4790
수강료 : 240,000원
교육개요모바일과 소셜 중심의 동영상 관련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 변화를 이해하고 현업에서 콘텐츠마케팅 진행 시, 동영상 콘텐츠 활용계획 및 실행 프로세스를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모바일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마이크로스토리보드 활용 영상 제작 실습, YouTube 채널 활용 및 편집툴 활용 실습도 병행해서 이론/실습 위주로 짧은 시간에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과정 입니다.
수료조건출석률 80%이상교육목표동영상 관련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의 변화 이해
콘텐츠마케팅용 동영상 제작 및 배포 계획 및 실행 노하우 습득
아웃소싱 활용 방법과 소통형 영상콘텐츠 제작 프로세스 이해
교육대상영상 활용을 어떻게 진행할 지 고민하고 있는 마케팅 실무자
중장기적인 동영상마케팅 전략 수립이 필요한 관리자
모바일에 상품정보 영상을 활용하고 싶은 쇼핑몰 판매자
모바일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마이크로스토리보드 활용 영상 제작 실습, YouTube 채널 활용 및 편집툴 활용 실습도 병행해서 이론/실습 위주로 짧은 시간에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과정 입니다.
수료조건출석률 80%이상교육목표동영상 관련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의 변화 이해
콘텐츠마케팅용 동영상 제작 및 배포 계획 및 실행 노하우 습득
아웃소싱 활용 방법과 소통형 영상콘텐츠 제작 프로세스 이해
교육대상영상 활용을 어떻게 진행할 지 고민하고 있는 마케팅 실무자
중장기적인 동영상마케팅 전략 수립이 필요한 관리자
모바일에 상품정보 영상을 활용하고 싶은 쇼핑몰 판매자
커리큘럼
1. 동영상 미디어 변화와 마케팅 기회 | 1.1 영상 제작, 유통, 소비 패턴 변화 1.2 동영상 콘텐츠마케팅 중요성 • OTT서비스와 디지털 동영상광고 성장 • 영상 중심 1인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• 미디어 커머스 기회 |
---|---|
2. 동영상 콘텐츠 마케팅 실행 방안 | 2.1 진행 시 어려운 점 2.2 트리플미디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해 ( Paid - Owned - Earned Media ) 2.3 실행 프로세스 셋업 2.4 스마트폰과 PC 연계 영상 제작 및 배포 역량 |
3. 스마트폰과 PC 편집툴 활용 동영상 제작 실습 | 3.1. 모바일 동영상 제작 시 고려사항 3.2 영상 제작 단계 이해 1) 마이크로 스토리보드 (Pre-Production) 2) 스마트폰 촬영 ( Production ) 3) 스마트폰 편집 어플 활용 (Post-Production) 3.3 클라우드 저장 서비스와 동영상 편집툴(PC) 활용 • 네이버 N클라우드, 구글 포토 • 셀프 동영상편집툴(PC) 서비스 • YouTube 동영상 수정 • 페이스북 슬라이드쇼 • 이미지,동영상, 음원 Stock 서비스 |
4. 동영상 브랜드 채널및 검색엔진 최적화 | 4.1 동영상 채널 및 배포플레이어 결정 4.2 YouTube 브랜드 채널 4.3 YouTube 동영상 메타데이터 등록 최적화 4.4 YouTube 맞춤이미지 적용 방법 4.5 YouTube 카드 및 최종화면 셋팅 방법 |
5. 합리적인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동영상 광고 | 5.1 구글 애드워즈, 애드센스 이해 5.2 유튜브 광고 종류 5.3 페이스북 동영상광고 종류 |
6. 동영상 멀티채널 분석 및 관리 | 6.1 플랫폼별 분석 기능 비교 6.2 YouTbue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이해 6.3 YouTube 시청시간과 트래픽소스 분석 방법 |
댓글 없음:
댓글 쓰기